"공포의 영역" 경험치 획득 순위
레벨 98을 찍고는, 99는 기대도 하지말자! 하고 내심 다짐에 다짐을 하였지만....
그게 안되는 것이.... 얼마의 경혐치 모이는 것에 연년해 하지 않았지만, 그 얼마 모아 놓은 것을 죽으면서
싹 날려 보내는 것이 짜증이 나서....
그래 찍어보자 "99"
또 막상 하려고 하니, 잘 안되는 것이....
접속하는 시간도 짧고(평일 1-2시간, 공휴일 3-4시간) 그나마 중간 중간 바둑도 두다 카큐 경매장 기웃거리다
보니....
그렇게 경험치가 잘 쌓이지 않는 겁니다. 또 비인기 공역이 뜨면 다른 거 하게 되고....,해서....
비인기 공역도 부지런히 하고 각각의 수치을 기록하면서 하면 1시간 집중집중 할 수 있을 거 같아서....
시간당으로 경험치 수치를 재서 평균을 내어보니....., 이 또한 재미있고 차곡차곡 경험치를 쌓을 수 있었습
니다.
결국, 찍었습니다. "레벨 99"
저는 4-5개월 걸린 거 같습니다.(순수 솔방)
이제, 경험치 깍이는 스트레스 없어서 좋은데, 찍고 나니 경험치 부분에 변동이 없으니 그게 또 재미가
또 반감되는 부분이 있는 건 어쩔 수 없나 봅니다.
(중간 중간 죽었을때, 시체 찾아 주신 몇 분에 감사 인사를... "꾸벅")
경험치 탑은 역시, "혼돈의 성역"
2위는, "세계적 성체"
3위는, "탈라샤의 방" 입니다.
하위 순위로는, “증오의 역류지” 당연한 게, 메피스토만 잡았으니...
그리고는, 머나먼 오아시스 와 매장지(쿠라스트 하수도 지하는 안갔습니다 자폭맨 무서워서...^^)
또 가끔 커뮤니티에 공역과 일반(카생과 바알) 중에서 어떤 게 더 경험치를 주냐고 물어 보시는데, 앞으로는
경험치만으로는 그냥 공역이 “카생과 바알”보다 훨씬 더 많이 줍니다.
즉, 꼴등으로 보스만 잡는 “증오의 역류지”와 비교을 하여도 공역이 경험치를 더 많이 주는 것을 알 수 있습
니다.
또, 공역과 일반의 혼돈의 성역과 세계적 성체을 보더라도....
혼돈의 성역 5,721,954 : 474,000
세계적 성체 5,430,949 : 660,000 비교 불가입니다.
“공포의 영역”이 없을 때 솔방으로 “99”을 찍으시는 분들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무려 디아는 11,661번을 잡아야 했고, 바알은 7,178번을 잡아야 99랩업을 했으니 말입니다.
물론, 그럴일 없겠지만.....
하루 종일 “혼돈의 성역”만 공역으로 뜬다면.... 풀방일 경우 하루만으로도 “99”을 쉽게 찍을 수 있다는
계산입니다.
디아의 재미를 더해보려 한 번 기록해 보았습니다.
하나하나를 따져 물으시면 할 말은 없고,
겨우 디아가 되는 제 컴과 느린 손 그리고 아이템 확인해 가며 상자도 적당히 까면서
제 스탈일로 게임을 진행하면서 적어 본 데이터이니 참고 참고만 하셨으면 합니다.
아! 이제..... 또 뭘 해보지.....^^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