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쎄는 이런것들이 있구나~ 하고 보시면 좋을것 같아 한번 적어보았습니다 ~^-^/
무술계열
천둥씬 - 천둥손톱 3차징후 드탈,드테,드클 로 피니쉬 무브 / 다뎀 적용 가능 (1차징만)
피닉씬 - 불사조일격 사용 / 3원소 중 택하거나 3원소 모두 적용가능 / 다뎀 불가
드테씬 - 드테의 단일 데미지를 활용 높은 물리데미지와 파뎀 기본적으로 10k넘는 단타
타이거 드테씬 - 디아 현존 가장 높은 데미지 보유 호랑이일격 3차징 후 드테로 마무리
그림자계열
잡씬 - 마블,쉐마,베넘등을 활용해 pk만을 위한 클래스
훨씬 - 베넘,손톱숙련 마스터 등을 통해 순수 훨 스킬만을 이용한 사냥 / 사냥효율 에베베
덫 계열
킥트랩씬 - 드탈 마스터 후 물리데미지 보유 + 데센의 시폭데미지 활용 + 라센의 라이트닝 데미지 활용
트랩씬 - 원클,쌍클 나눠져 있으며 화염+번개 데미지를 함께 보유할 수 있음 /
화염작렬,전기그물 제외한 모든 -깎+업 데미지 미적용
화염트랩씬 - 꺼불,불사조 등을 이용해 화염작렬 데미지 극대화 가능 / 시너지 때문에 기본적으로 라센 활용 가능
표창씬 - 현존하는 가장 높은 물리데미지 보유 / 무기와 세팅에 따라 수십가지로 나눠짐 / 스킬+증뎀 활용 효율이 굿
(표창씬 대표무기 : 순종 및 맥뎀높은 무기 (클래식) , 역병,에테난도질,혼돈,퓨리,죽음 등등등~
기본적으로 큰틀은 이정도이며
피닉씬만 하더라도 쌍클피닉씬,원클피닉씬,초승달피닉씬 등으로 나눠지며
드테씬의 경우도 무기가 야수,촙촙,역병 표창씬의 경우도 무기가 굉장히 다양하고 디테일해지므로
큰 틀만 알려드리고 글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