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큐브-내안에 게임세상을 열어간다.카오스큐브-내안에 게임세상을 열어간다.
회사소개 광고문의 제휴문의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 카오스큐브 이용약관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 제 2 조 (이용약관의 변경) | 제 3 조 (이용약관의 준용) | 제 4 조 (용어의 정의)
제 2 장 이용계약 체결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 | 제 6 조 (서비스 이용 신청) | 제 7 조 (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
제 8 조 (회원번호 부여 및 변경 등)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9 조 (회사의 의무) | 제 10 조 (이용고객의 의무) | 제 11 조 (서비스 이용 시간)
제 12 조 (회원번호 관리) | 제 13 조 (게시물의 관리) | 제 14 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제 15 조 (정보의 제공) | 제 16 조 (서비스 이용제한)
제 4 장 계약 해지
제 17 조 (계약 변경 및 해지)
제 5 장 면책
제 18 조 (면책조항) | 제 19 조 약관 외 부칙
   - 카오스큐브 CP약관
제 1 조 목적
제 2 조 약관의 공지 및 적용
제 3 조 용어의 정의
제 4 조 이용계약의 성립, 신청, 승락, 계약사항의 변경 등
제 5 조 개인정보의 보호
제 6 조 유료서비스의 종류
제 7 조 유료서비스 이용요금
제 8 조 CP 구매
제 9 조 CP의 사용
제 10 조 미성년자의 CP 구매 및 사용
제 11 조 CP 사용 및 구매취소
제 12 조 서비스 이용
제 13 조 서비스 이용제한
제 14 조 이의신청
제 15 조 회사의 의무
제 16 조 회원의 의무
제 17 조 손해배상 범위
제 18 조 손해배상의 청구
제 19 조 환불정책
제 20 조 면책조항
제 21 조 분쟁해결 및 관할법원
카오스큐브 이용약관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이 이용약관은 카오스큐브(이하 "회사"라 합니다)와 이용고객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가입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메뉴 및 회사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을 지체없이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 3 조 (이용약관의 준용)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약관의 취지에 따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회원" 이라 함은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하여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사용자ID를 부여받은 자를 말합니다.
"이용계약" 이라 함은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하여 회사와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사용자ID" 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비밀번호" 라 함은 회원이 사용하는 사용자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해지" 라 함은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제 2 장 이용계약 체결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
이용계약은 이용고객의 본 이용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합니다.
본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는 아래 "예. 동의합니다." 이라는 버튼을 누름으로써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6 조 (서비스 이용 신청)
회원으로 가입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고객은 회사에서 요청하는 제반 정보(이름, 생년월일, 이메일 주소 등)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 대하여 등급별로 구분하여 서비스 메뉴를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 7 조 (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
회사는 제6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고객에 대하여 업무수행 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 합니다.

1)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2)이용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3)사회의 질서나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4)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5)본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6)기타 규정한 제반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는 승낙을 유보 할 수 있습니다.

1)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2)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제 8 조 (회원번호 부여 및 변경 등)
회사는 이용고객에 대하여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사용자ID를 부여합니다.
사용자ID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고객의 요청에 의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사용자ID가 고객의 연락처 또는 생년월일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 침해의 우려가 있는 경우
2)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3) 기타 이용고객이 합리적인 사유를 제시하는 경우


기타 이용고객이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을 변경할 경우에는 "정보변경" 메뉴를 이용하여 이용고객이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9 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이용고객이 희망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본 이용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이용고객의 개인 신상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또는 배포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다만, 전기통신관련법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관계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나 이용자의 권익에 반하지 않는다고 판단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회사는 이용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고객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 10 조 (이용고객의 의무)
이용고객은 본 이용약관이나 별도로 정해진 제반 규정, 그리고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이용고객은 주소 및 연락처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는 "정보변경" 메뉴를 이용 변경하여야 합니다.

제 3 장 서비스 이용

제 11 조 (서비스 이용 시간)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일시적으로 서비스가 중단 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 12 조 (회원번호 관리)

사용자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사는 사용자ID에 의하여 제반 이용자 관리업무를 수행하므로 이용고객이 사용자ID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회사가 인정할 만한 사유가 없는 한 사용자ID의 변경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용고객이 등록한 사용자ID 및 비밀번호에 의하여 발생되는 사용상의 과실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해당 이용고객에게 있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13 조 (게시물의 관리)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는 임의로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와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4)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6)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4 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회원이 서비스 화면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또한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이를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비상업적인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또한 서비스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회원은 회사에서 허용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어기고 발생한 영업 활동의 결과 및 손실에 관해서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 15 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 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서비스 이용제한)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내용에 있어서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의 사용자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일시정지, 이용계약 해지)
2) 같은 이용자가 다른 ID로 이중등록을 한 경우(일시정지, 이용계약 해지)
3) 타 이용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이용을 방해한 경우(게시판이용금지, 일시정지)
4)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한 경우(게시판이용금지, 일시정지, 이용계약 해지)
5) 본 서비스의 제반 규정 및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경우(이용계약 해지)
6) 기타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되는 경우(게시판이용금지, 일시정지)

상기 이용제한 규정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대하여 게시판이용금지, 일시정지, 이용계약 해지를 위 6가지 경우에 따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4 장 계약 해지

제 17 조 (계약 변경 및 해지)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개인정보변경」란의 회원탈퇴 메뉴를 이용하시면 언제든 탈퇴 할 수 있습니다. 단, 사이트이용의 제제를 받으시거나 문제를 일으킨 회원에 대해서는 가입시 정보와 일치하는 신분증 사본을 첨부하여 사이트 하단 관리자 메일로 탈퇴신청을 해주시면 본인확인 후 처리해 드립니다.

제 5 장 면책

제 18 조 (면책조항)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나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9 조 약관 외 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해당 규정에 따릅니다.


[카오스큐브 이용약관]은 2006년 11월 09일부터 적용되며,

2014년 08월 18일 최종 변경되었습니다.


카오스큐브 CP정책


제 1 조 (목적)

카오스큐브가 운영하는 카오스큐브(www.chaoscube.co.kr)의 유료서비스 이용약관(이하 '본 약관'이라 합니다)은 카오스큐브의 사이버 머니인 Cube Point(이하 'CP'라 합니다.) 및 별도의 결제수단을 이용해서 카오스큐브의 유료 부가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회원과 회사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규정을 목적으로 합니다. 본 약관에 정의된 규정 이외의 사항에 관해서는 상위약관인 카오스큐브 이용약관과 개별 유료서비스 이용약관, 회사의 정책,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대한민국의 관련 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제 2 조 (약관의 공지 및 적용)

①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사전 고지 없이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③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3 조 (용어의 정의)

① 유료서비스 : 카큐의 사이버 머니인 CP 및 별도의 결제방식을 이용하여 사용할 수 있는 카큐의 부가서비스입니다.
② CP(Cube Point) : CP는 카큐에서 제공하는 각종 유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사이버 머니입니다.
③ 구매 : CP 구매는 회원이 CP를 확보하기 위해 회사가 정한 특정 지불수단 중 원하는 결제수단을 선택하여 현금을 카큐에 지불하는 행위이며 현금 1000원당 CP 1000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④ 미니큐브 : 카오스큐브 회원들 간에 친목활동 및 정보 공유를 위해서 이용하는 미니홈페이지 서비스.
상기한 용어를 제외한 기타 용어는 상위 약관인 카오스큐브 서비스 이용 약관의 및 개별 유료서비스 이용약관 및 회사가 정하는 정책에 따릅니다.


제 4 조 (이용계약의 성립, 신청, 승락, 계약사항의 변경 등)

유료서비스 이용계약은 카오스큐브 유료서비스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와 해당 유료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회원의 CP 구입 후 지불 혹은 별도의 결제수단을 통한 결제를 통한 이용신청과 회사의 승낙으로 성립합니다.
기타사항은 상위약관인 카오스큐브 서비스 이용약관, 개별 유료 부가 서비스 이용약관의 규정 및 회사가 정하는 정책에 따릅니다.


제 5 조 (개인정보의 보호)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에관한법률 및 그에 따른 시행규칙, 시행령 등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러나 미풍양속에 저해되거나 국가보안에 위배되는 파일을 등록하거나 배포시, 관련기관의 요청이 있을 경우 회원의 자료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의 서비스 이용 장애시 해당 회원의 동의하에 장애 해결의 목적으로 자료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단, 그 외의 회원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개인정보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6 조 (유료서비스의 종류)

카오스큐브 사이트 내의 모든 유료 부가 서비스.(미니큐브 아이템 구입, 선물하기 등) 서비스 이용시 사전 주의사항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게 되는 이용자의 조작과실 및 이용자의 로컬 PC상의 오류, 하자등으로 인한 서비스 이용장애 및 데이터 손실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7 조 (유료서비스 이용요금)

① 카오스큐브의 모든 유료 서비스 이용 시 결제정보 입력란에 결제방식 및 결제금액을 설정한 후 정상결제가 되면, 일정기간 경과 후 해당 정보에 명시된 요금을 지불하여야 합니다.
만약 명시된 요금을 기한 내에 지불하지 못하였을 경우에는 해당 서비스 사용이 중지되며, 3개월 경과 후에도 해당 요금을 지불하지 않을 경우 채권추심대행회사를 통해 신용불량자 등록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② 서비스 이용을 위해 사용되는 과금 방식은 유료서비스 이용약관에 따라 구매한 사이버 머니를 이용한 결제 방식입니다.
③ 모든 결제금액에는 해당 결제금액의 10%에 해당하는 부가가치세(V.A.T)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제 8 조 (CP 구매)

① CP의 구매는 카오스큐브의 "CP 충전"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② CP 구매는 CP 충전 페이지에 있는 결제금액단위 중 원하는 금액을 입력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③ CP의 구매 제한 금액은 휴대전화 결제의 경우 해당 통신사의 제한에 의거하여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이와는 별도로 회원이 지정하신 지불 수단에 따라 사용제한 금액이 있습니다.
④ CP를 구매한 이용자의 경우 아래 내용에도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무선 문자메시지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원치 않을 경우 정보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되어 서비스 이용상 중대한 정책 변경등에 관한 사항은 정보수신을 거부한 회원들에게도 E-Mail 등을 통해 해당 내역을 고지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요금을 해당 과금업체의 요금 청구를 받아 납부시스템에 의하여 납부하며, 서비스의 이용요금을 정상적으로 납부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해당 이용자에 대해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⑤ 결제방식 항목 중 신용카드 사용과 계좌이체 및 ARS 서비스를 선택한 이용자의 경우 CP 결제계약이 이루어진 해당사의 결제기준에 따릅니다.


제 9 조 (CP의 사용)

① CP는 카오스큐브 내의 각종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디지털 컨텐츠를 구입하는데 지불수단으로 이용됩니다.
② 카오스큐브 서비스의 중대한 하자에 의하여 사용자가 서비스 이용에 손해를 입은 경우 CP로 적립 또는 그에 상응하는 적절한 수단을 통해 보상 받을 수 있으며 이는 본 약관 및 개별 유료서비스 약관의 환불 정책에 따릅니다.


제 10 조 (미성년자의 CP 구매 및 사용)

① 만 20세 미만의 민사상 미성년자가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법정대리인(부모)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미성년자가 부모님 등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지 않은 경우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② 만 20세 미만의 미성년자의 유료서비스 이용은 법정대리인이 이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법정대리인은 회사에 당해 이용자의 법정대리인임을 증명하고 확인 및 보존이 가능한 방법으로 취소의 의사표시를 해야 합니다.
③ 미성년자가 다른 성년자 등의 생년월일을 이용하여 회원가입을 하거나 성년자 등의 결제정보를 그 자의 동의없이 이용하는 등 사술로써 회사로 하여금 능력자로 믿게 한 때에는 취소하지 못합니다.


제 11 조 (CP 사용 및 구매취소)

CP를 이용한 아이템몰의 아이템 구매는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제 12 조 (서비스 이용)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공지하여야 합니다.
㉮ 회원지원(이용, 요금, 장애처리 등) 연락처 ㉯ 서비스 점검 실시계획. 단, 서비스 장애해결이나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임시점검 및 회사의 귀책사유가 아닌 외부 장애상황으로 인한 긴급점검 등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② 회원은 회사에서 제공받은 서비스를 제3자에게 재판매(회사로부터 제공받은 서비스 중 일부 또는 전부를 신청자 이외 제3자에게 영리를 목적으로 제공하는 행위)할 수 없습니다.


제 13 조 (서비스 이용제한)

① 회원이 상위약관인 카오스큐브 서비스 이용약관의 약관 및 규정에 위반되는 경우 회사는 사전 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 기타 관련법을 위반하는 경우 회사는 사전 통지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을 때에는 회원에게 사전 양해 공지 없이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내용이 다음 각 호의 1 이상에 해당할 경우에는, 이에 대한 개선을 요구할 수 있으며, 개선되지 않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이용되는 경우 ㉯ 범죄적 행위 및 미풍양속, 공공질서에 반하는 행위에 해당하는 경우 ㉰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타인에게 불이익을 주는 행위 ㉱ 불법선거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로부터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 안정된 서비스 운용을 저해할 수 있는 다량의 정보전송 및 광고성 정보를 전송 또는 매개하는 행위 ㉲ 전산,정보 기기의 오동작을 유발시킬 수 있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을 유포하는 행위 ㉴ 기타 관련 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⑤ 회사는 상기 4항 관련 이용제한 이후에도 계속 개선되는 않은 경우, 일정기간 유예기간을 거쳐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때 회사는 이 사실을 신청자에게 서면 또는 유선으로 통보할 수 있습니다.
단, 관계기관의 요청이 있을 경우 해당회원에게 통보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⑥ 회사는 서비스 이용제한 기간 중 발생한 요금은 회원에게 청구하지 않습니다.


제 14 조 (이의신청)

① 회사는 회원의 이의신청에 대한 회신이 24시간 이내(휴일은 가산되지 않음) 어려울 경우, 회신 가능한 일정을 회원에게 통보하고, 회사는 회원에게 이로 인한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도록 노력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이 납부한 요금에 과납 또는 오납이 있을 경우, 그 차액을 조정하여 청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조정내역은 사전에 유선 또는 메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 15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신청 즉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② 회사는 업무상, 기술상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서비스 점검을 위해 실시하는 정기점검시간(월 40 시간 이내) 또는 서비스 장애해결 및 서비스 기능개선 등을 위한 임시점검시간 및 긴급점검시간은 제외합니다 ③ 회사는 이용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여야 합니다.
단,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E-Mail, 서면 또는 유선 등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이용회원의 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없이 타인에게 누설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받은 경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회사가 정한 기간동안의 이용요금을 체납하여 이용회원에게 통보 후 신용정보사업자 또는 신용정보집중기관에 제공하는 경우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제 16 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서비스 신청당시의 회원정보에 변경이 발생하면 즉시 그 내용을 회사에 통보하여야 하며, 통보 지연으로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원이 회사의 설비를 분실 또는 훼손하였거나 장애를 초래하게 하였을 경우에는 그 보충, 수선 또는 기타 공사에 소요되는 비용과 이로 인해 발생되는 회사의 손해를 전액 부담하여야 합니다.
③ 회원이 제공하는 모든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문제는 회원의 책임이며,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원은 아이팝 서비스 이용약관 제23조 2항, 본 약관 제15조 4항의 사유에 규정된 이용제한사항을 행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17 조 (손해배상 범위)

카오스큐브 유료 서비스를 사용 중에 안정적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규정된 서비스 점검 시간(월 40시간) 등 이외의 회사의 귀책사유로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손실에 대해 이에 상응하는 동일 상품의 적립을 통해 손해를 배상합니다.


제 18 조 (손해배상의 청구)

① 회원은 손해배상 청구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손해배상 청구사유, 금액,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회사에 서면 또는 유선으로 청구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의 손해배상 청구권은 사유 발생일로부터 만3개월 이후 소멸됩니다.
단, 그 이전에 회원의 손해배상 청구가 접수된 경우는 제외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손해배상 청구 접수 후 6일이내 그 결과를 회원에게 E-Mail, 서면 혹은 유선으로 회신하도록 노력하여야 합니다.
④ 위 3항 관련 사실 확인기간이 6일이상 소요되는 경우, 회신가능일자를 회원에게 E-Mail, 서면 혹은 유선으로 통지하여야 하며, 그 일자는 30일을 넘지 않습니다.
단, 회원과 별도 합의한 경우에는 합의된 내용에 따릅니다.


제 19 조 (환불정책)

구매후 사용하지 않은 CP에 대해서는 구매일로부터 3주 이내 언제든지 환불이 가능합니다. 일부 사용하였거나 3주가 지난후에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제 20 조 (면책조항)

회사는 아래 각 항목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 전기통신서비스 특성상 불가피한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 회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가 해지되어, 회원의 정보가 소실된 경우 " 회사 이외의 타 통신사업자가 제공하는 전기통신서비스의 장애로 인한 경우 " 회원이 취사선택하여 이용하는 개별 통신업체 회선 및 장비제약 및 장애로 인한 경우

제 21 조 (분쟁해결 및 관할법원)

회원과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해 발생한 문제를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해야 하며, 위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요금 등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분쟁해결을 위한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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