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포탈
m,s 쪽지함
f키 친구목록
0키 처음화면
1키 설정안됨
2키 설정안됨
3키 설정안됨
4키 설정안됨
5키 설정안됨
즐겨찾기 CP충전 | CP안경 | SMS | 회원가입 | 비밀번호찾기 | 로그인

HOT검색어: 스텔라장, 페퍼톤스, 구자명,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이해인
카큐
아이템거래
클래스
커뮤니티
아이템정보
카큐포럼
디아블로3
로그인후 CP,EXP
확인 가능합니다
커뮤니티 전체
자유게시판1
질문과답변
건의게시판
카큐인추천
회원신고게시판
카큐자료실
정보/강좌
카큐카툰
카큐명품관
명품관심사
명품관신청
CP충전하기
CP충전내역
CP사용내역
카큐EXP순위
활동순위 (2018-10-21)
접속중 운영자/도우미
카큐 - [정보]아직도 창고 계정이 몇십개씩 되십니까?
정보/강좌
전광판 [등록하기]
[정보]아직도 창고 계정이 몇십개씩 되십니까?
작성자 | 조회 | 작성일 |
첨부화일 | 등록IP |
추천회원(7)   로그인후 추천한 회원님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딩.초딩 두딸의 아이탬을 책임지고 있는 가장입니다. 꾸벅~
본의 아니게 딸내미들 초반용 중반용 고랩용 탬들까지
모아두게 되다보니 창고계정이 열개를 후딱 넘어가더군요. 거기에 거래 하기위해 모아놓은 보석류..룬들 등등..

이제 딸둘모두 90랩에 가까워 오면서
아빠로서의 역할은 끝난것 같아 독립을 시키고저
이런저런 탬들 모으는거..버리는거..를 가르쳐주었습니다.

"아빠가 너희둘 탬 맞춰주고 구매하고 보관하느라 계정이
이렇게 많아져서 아이디 비번도 막헷갈려~ 이제 알려준데로 너희들도 창고캐릭 만들어서 각자 따로 보관
해~ "

그러고 며칠후 막내(초5)와의 대화

"득탬한거랑 보석이랑 많이 모아뒀어? ㅎㅎ 이제 8캐릭
으로 모자르지? ㅋㅋ 거봐 아빠 계정많다고 신기해 하더니
너도 이제 계정 새로추가해 만들어야겠지? 클클클" 하며 썩소를 날려줬습니다 ㅎㅎ

막내가 무슨말인지 잘 이해가 안간다는 얼굴을 하며..
"캐릭터만 만들면되지 왜 계정을 또 만들어?"

그러면서 본인계정을 보여 주는데......

뒤통수를 크게 얻어맞은 느낌이었습니다.

계정 하나에 벌써 십여개의 창고캐릭터가 존재하고
있었습니다...

그렇습니다.... 언제 패치가 되었는지 몰라도
한계정8캐릭이 되면 더이상 캐릭만들기를 시도해
볼 생각을 안했던 아빠는...한순간에 바보가 되어
있었습니다 . ㅎㅎㅎ 옛날엔 안됐는데....하면서..

잡썰이 길었습니다.

결론은 한계정에 8캐릭을 넘어서도 계속 캐릭 생성이
가능하다~! 라는 이야기를 하려고 제 두딸과의
에피소드를 떠들게 되었습니다 ㅎㅎ

아시는분도 계시겠지만 제 주위에 원년부터 해왔던
몇명 지인들은 물론 저도 몰랐던거라..혹시나 해서 남겨봅니다. 즐디아 하세요~
트위터 계정으로 스크랩합니다  페이스북 계정으로 스크랩합니다  댓글달기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
달마야헬가자 exp 글쓰기
24%
구멍가게
굳이네요
(2018-09-23 오후 9:03:08 - ***.***.108.21)
웅이119
몰랐던 사실...무한대인가요?
(2018-09-24 오후 2:53:44 - ***.***.141.20)
달무리흐르는
아뇨  18개 까지  된답니다.
(2018-09-24 오후 6:45:45 - ***.***.8.217)
준영서연아빠
헐... 이제야 알았습니다.
(2018-09-27 오후 11:07:17 - ***.***.22.91)
제야
감사합니다
(2018-09-28 오전 8:07:30 - ***.***.119.65)
제야
캐릭터를 더 생성했더니 보이지가 않습니다
휠로 내려기도 안되고 옆에 버튼도 생기지 않네요
기다려도 안되고요 왜그럴까요 ?
(2018-09-28 오전 8:26:34 - ***.***.119.65)
다워
커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한대 맞은느낌이네요 ㄷㄷㄷ
(2018-09-28 오전 10:19:15 - ***.***.193.82)
판딩
럴수럴수 이럴수 ㅜㅜ 정말감사합니다  이제알았어요ㅠㅠ
(2018-09-28 오후 12:43:20 - ***.***.108.50)
루비아이3
헐  대박
(2018-09-30 오후 11:47:09 - ***.***.183.118)
크라우드™
방향키로 내리면 아래 캐릭들이 올라옵니다만...

(2018-10-01 오후 6:39:18 - ***.***.90.231)
쇼부혜돌
헐......진짜..... 대박이네요..ㅎㅎㅎㅎㅎㅎㅎ 이렇게 얘기 안해 주셨으면... 평생 모를뻔 했네요..^^
(2018-10-06 오전 11:01:29 - ***.***.8.71)
다함께디아
허.... 몰랐다 ㄷㄷ
(2018-10-07 오후 7:35:13 - ***.***.31.32)
소서불불
부럽네요!!!
(2018-10-11 오후 1:48:22 - ***.***.173.178)
양송이
감사합니다. ^^
엄청 좋은정보ㅎㅎ  모르고 계속 계정만들뻔 했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2018-10-19 오후 6:54:43 - ***.***.51.163)
  1 / 2  
회원으로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수 있습니다.
[↑] [정보]디아블로2 업데이트 정리(2018년 9월기준). 아템줍기
[↓] [강좌]SK공유기 렐따푸는법입니다(노트북포함되요) hsw0225
회사소개 / 제휴문의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카오스큐브(위클릭) | 전화: 053-592-1534 (평일 09:00~18:00 - 강등 관련 문의는 사이트에 문의해주세요)  | 주소: 대구시 달서구 호산동로 178
이메일 : webmaster@chaoscube.co.kr (무단수집 거부) | 대표: 정훈용  | 사업자번호: 5032169314  [사업자확인]